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유명 디자이너의 스타일 프러포즈, ‘쿨하지’ 화제

미국 뉴욕파 디자이너 이훈, 여성 의류 쇼핑몰 ‘쿨하지’ 오픈 


유명 디자이너가 멋을 아는 여성들에게 트렌디한 스타일로 프러포즈한다. 미국 뉴욕에서 디자이너로 활동해 온 이훈이 여성의류 쇼핑몰 쇼핑몰 ‘쿨하지(www.koolhazi.com)’를 오픈 한 것이다.


쇼핑몰 ‘쿨하지’는 이제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병치혼합, 보색대비, 어울리지 않는 것의 ‘믹스매치’를 의미하는 적스타포즈(JUXTAPOSED)의 핵심 콘셉트로 브랜드 이름 그대로 ‘쿨(cool)’한 의상을 제작한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쿨하지’ 측은 “‘쿨하다’라는 말은 ‘정말 좋다’는 느낌이 들거나 ‘완벽하다’는 인상을 받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흔히 사용하는 말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렇게 ‘쿨하지’ 쇼핑몰은 소비자가 만족할만한 새로운 스타일의 코디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이 쇼핑몰은 브랜드 콘셉트인 적스타포즈의 스타일을 활용한 여성스러운 느낌의 레이스 원단으로 만들어진 배기팬츠, 베이직한 아이템의 조합, 여성스런 이너 아이템과 빈티지 아우터의 결합 등의 획기적인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쿨하지’의 이훈 대표는 남성정장, 힙합스타일 등의 옷을 디자인한 베터랑 디자이너다. 그는 뉴욕에서의 디자이너 경험과 국내 유명 브랜드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성 온라인 쇼핑몰 업계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이 대표는 ㈜F&F. AMHOUS, ㈜KAPPA KOREA, ㈜EXR CHINA 등의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CJ CORP. VIAMONOH(비아모노) 가방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이외에도 배우 이범수, 이천희, 임형준, 야구선수 이용규의 결혼식 예복 디자이너로 활동했고, 2010, 2011년에는 미스코리아 캐주얼 및 공식의상을 담당한 스타일링 디렉터를 역임한 바 있다.


그는 “3일간 500만 불의 판매고를 올린 KSTRADING CORP.RAW BLUE, 미국 워너브라더스에서 전체 캐릭터로 사용하는 브랜드인 WICKED FASHION INC.LOT29에서 각각 디렉터와 시니어 디자이너로 근무한 경험을 가지고 있다”며 “이를 통해 세계 패션계의 흐름을 몸소 체험할 수 있었고, ‘쿨하지’에서는 지금까지의 모든 경험을 총집합 시켜 최고의 의상을 디자인할 것”이라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