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공영택지 첫 프리미엄 잡자! ‘서한 이다음’ 24일 공개 ‘관심집중’

대구테크노폴리스  ‘서한 이다음’ 24일 그랜드오픈


(주)서한이 대구테크노폴리스 첫 아파트 서한 ‘이다음’ 66㎡, 76㎡, 77㎡, 84㎡ 637세대 모델하우스를 8월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대구수목원 직통4차선 대구테크노폴리스 진입도로가 2014년 개통예정으로 한창 공사 중이며, 연구원과 산업체의 입주가 속속 진행되면서 2013년에는 1만여 생활인구가 활동하게 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업체 종사자들이 거주할 마땅한 집이 없어 서한 ‘이다음’의 분양을 기다리는 분위기다. (053-656-4800)


서한 측에서 이달 15,16일 마련한 사전품평회에서는 일반고객, 아파트 부녀회 간부, 달성군청을 비롯한 현풍지역 관공서 및 지역유지들 중 15일 300명, 16일 200명 총 500명을 초대하였으나 소문을 듣고 동반한 고객들을 합해 참석자는 1,000여명에 달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 


특히 참석한 관심고객 중 절반가량이 현풍주민이 아닌 월배, 대곡 등에 거주하는 달서구 주민이라 신도시 첫 프리미엄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관이 주도하는 공영택지로 완벽한 도시기반시설 위에 조성되는 대구테크노폴리스는 서한 ‘이다음’을 시작으로 단독주택, 아파트, 주상복합이 어울린 총 17,000여세대 도심형 주거대단지로 지구내 유치원과 초,중,고 8개교가 순차적으로 들어오며 병원, 쇼핑, 레져 등 중심상업지구, 문화복지, 공공시설을 다 갖춘 이상적인 웰빙주거 자족도시로 완성된다.


22만평 대구최대규모 신도시 19개단지의 첫 분양단지인 서한 이다음은 연구원 및 산업체 종사자들과 오래 신규분양이 없었던 현풍지역내 새집을 기다리는 수요자를 위해 전용 66㎡, 76㎡, 77㎡, 84㎡의 중소형 전용단지로 조성한다.


태양광에너지를 적용하여 관리비를 절감하고 인간중심의 자연친화단지로 조성하는 서한 이다음은 남향위주의 일자형 동배치로 비슬산 전망세대를 최대한 늘리고 채광,통풍 및 프라이버시를 확보한다. 일부 1층 세대에 무려 5.5m높이의 필로티설계는 지금까지 아파트에서 경험할 수 없었던 시각적 개방감과 산책로, 휴게공간을 확보하고, 단지내 첨단보육시설, 북까페, 스터디룸, 멀티프로그램실, 방과후 교실 등 다양한 교육특화시설과 헬스클럽 등을 갖춘 커뮤니티시설을 마련한다.


특히,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바꾸고 키워 쓸 수 있는 설계혁신으로 중소형평면의 활용성을 극대화한 신평면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용 76㎡, 84㎡B 2개 타입에 선보이는 1세대 2가구 특화평면, 3가지 타입으로 바꾸고 선택할 수 있는 전용 66㎡ 트랜스폼평면, 거실의 폭이 일반적인 전용84㎡보다 더 넓게 설계된 전용77㎡타입, 대형에서나 볼 수 있는 주방 유틸리티룸으로 감탄을 자아내는 전용84㎡A타입 등 중소형으로 가능한 모든 공간활용을 선보인다는 설명이다.


분양을 담당하고 있는 김민석팀장은 “대구테크노폴리스에서도 디지스트, 중심상업지구, 초, 중, 고, 공원 등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중심에 위치해, 공영택지 첫 프리미엄과 중심프리미엄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놀라운 평면과 합리적인 분양가로 지역건설의 힘을 다시 한 번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관심고객 사전품평회에 초대된 한 현풍주민은 모델하우스에 비치된 방명록에 ‘평면 인테리어 수준이 최곱니다’라고 쓰고 “이날은 현풍지역민이 10여년을 기다려온 신도시가 열리는 축제의 날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서한 이다음 모델하우스는 현풍 대구테크노폴리스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24일(금) 모델하우스 그랜드오픈, 28일(화) 특별공급, 29일(수) 1,2순위, 30일(목) 3순위 접수를 받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