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갤럭시 노트2 전면 패널 유출?
[헤럴드생생뉴스]독일 IFA 2012에서 공개될 것으로 전망되는 ‘갤럭시노트2(가칭)’의 실체가 점차 드러나고 있다.

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달 31일 IFA 2012 개막에 앞선 29일 모바일 언팩행사를 개최하고 갤럭시노트2를 공개할 방침이다.

현재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2에 대한 일체의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 있으나, 해외 IT관련 사이트 등을 통해 갤럭시노트2 로 추정되는 신제품의 정보가 잇달아 유출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작인 ‘갤럭시노트’는 대화면 트렌드를 이끌어내며 전세계 1000만대 공급을 돌파한 히트제품이다.


프랑스 IT사이트인 Nowhereelse는 갤럭시노트2의 전면 패널로 추정되는 부품 사진을 공개했다. 조립라인에서 유출된 것으로 보이는 해당 사진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는 갤럭시노트가 채택한 5.3인치보다 더 큰 5.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출된 전면 패널은 갤럭시노트와 비슷한 각진 디자인을 채택할 것으로 보이며, 홈 버튼의 좌우는 곡선으로 새롭게 디자인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BGR과 GSM아레나 등에 따르면, 갤럭시노트2는 1.5GHz 쿼드코어 엑시노스4 프로세서가 탑재되며 카메라는 12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될 전망이다. 또한 구글의 최신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 4.1(젤리빈)을 자사 제품 중 처음으로 적용할 것으로 보인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