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프리스톤테일, 대규모 업데이트 ‘대세론’ 예고
[헤럴드경제]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개발, 서비스하는 MMORPG 프리스톤테일은 금일 홈페이지를 통해 대규모 업데이트 ‘대세론’의 컨텐츠와 일정을 공개했다.

총 4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RPG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전업을 확장하는 등, 기존 유저를 위한 혜택을 강화한다. 8월 30일부터 1차 업데이트 ‘회귀본능’을 시작으로 각 업데이트 별 재미를 달리 해 유저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올해로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한 프리스톤테일은 완벽한 360도 회전이 가능한 full 3D 그래픽을 구현한 국내 최초의 3D 온라인 RPG이다. 개성 있는 5등신 캐릭터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미 그 게임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세계 27개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총괄한 와이디온라인 김기억 본부장은 “프리스톤테일은 검증된 게임성과 유저와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사랑을 받은 장수 게임”이라며 “컨텐츠 강화, 시스템 업그레이드 등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스톤테일이 전세계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는 명작 게임임을 입증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프리스톤테일 공식 사이트(http://pristontale.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