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구 더 리얼, 두번째 트레일러도 '살아있네'
[헤럴드경제]최고의 기대작 <마구더리얼>이 리얼야구게임의 진수를 담은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이 리얼야구게임 <마구더리얼(개발사 애니파크, 대표 김홍규)>의 두 번째 영상 트레일러를 금일 공개하며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온라인 야구게임의 최종진화’로 불리며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마구더리얼>은 언리얼3엔진을 탑재해 콘솔 야구의 퀄리티를 그대로 구현한 실사 온라인 야구게임이다. 이번에 공개한 두 번째 영상은 약1분 30초 분량으로 실제 게임플레이 모습 중 선수들의 타격, 투구, 수비동작 등을 CG없이 그대로 캡쳐해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이번에 선보이는 두 번째 트레일러는 100% 게임 실제 화면으로 구성해 이용자들이 <마구더리얼>의 실체를 제대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지난 4월 기자간담회를 통해 게임소스 화면을 편집해 1분30초 분량의 풀 영상 트레일러를 선보인 바 있다.

넷마블 지종민 본부장은 “<마구더리얼>은 국내 개발사인 ‘애니파크’가 순수 자체 기술력만으로 최고의 그래픽 퀄리티를 구현하는 등 온라인 야구게임의 혁신을 가져올 작품”이라며 “이용자들이 리얼야구게임으로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마구더리얼>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하반기 중 진행할 계획이며, 두 번째 트레일러 영상은 넷마블 홈페이지나 <마구더리얼>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ma9re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netmarble.net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