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교 ‘동화마스터’ 앱 출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대교(대표 조영완)가 동화와 퀴즈를 결합한 동화학습 어플리케이션 ‘동화마스터’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동화마스터’ 앱은 대교가 발행한 전집 『반짝반짝 생각 그림책』시리즈 도서를 스마트폰 용으로 재구성한 에듀테인먼트 앱이다.

『반짝반짝 생각 그림책』은 유아들의 상상 속에 있는 도깨비와 괴물을 비롯해 다양한 동∙식물을 등장시켜 4계절, 명절, 생일 등 특별한 날의 정보를 제공하고, 환경보호와 같은 교훈적 메시지를 전하는 창작동화 시리즈이다.

이 동화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동화마스터’앱은 생생한 애니메이션으로 스토리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퀴즈게임, 아바타 꾸미기로 흥미를 더했다. 동화 내용에서 출제한 퀴즈게임은 각 단계를 통과할 때마다 사용자의 아바타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에그(egg)를 제공한다. 머리모양, 옷, 액세서리 등 정교한 아바타 꾸미기 기능은 동화 학습의 재미를 더하는 기능을 한다.

대교는 무료 앱 ‘우주괴물 아구아구’를 포함해 3개의 ‘동화마스터’를 우선 출시하고, 8월말까지 총 10개의 앱을 선보일 예정이다.‘동화마스터’는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마켓에서 ‘대교’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문의 080-222-0909)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