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해외 주식 · 선물매매도 가능…테마 분석 한눈에
신한금융투자 ‘신한 아이(I) 스마트’
신한금융투자 MTS은 주식, ELW, 선물옵션 시세 조회 및 매매는 물론 미국 홍콩 등 해외 주식과 FX마진, 해외선물 매매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한금융투자의 스마트폰 전용 트레이딩 시스템인 ‘신한 아이(I) 스마트’는 지난 2010년 4월 오픈했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라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 현재가, 관심 종목, 테마 분석 등을 조회할 수 있어 편리하다.

스탑자동주문 서비스의 경우 매매하려는 종목이 미리 설정해놓은 시세에 도달하면 자동으로 주문을 발송한다.

또 급등락 종목, 종목 관련 공시, 국내외 지수 등의 실시간 정보를 원하는 시간에 알림 메시지를 통해 제공받을 수 있는 ‘스마트 알림’ 기능도 갖추고 있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이나 증권사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관심 종목을 스마트폰에서도 조회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 관심 그룹 및 종목의 편집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주식투자 초보자에서부터 차트 분석에 관심이 많은 전문가까지 금융 지식을 쌓을 수 있는 동영상 콘텐츠도 제공한다.


2010년 8월에는 해외주식 투자를 위한 ‘신한 아이(I) 스마트 글로벌’도 선보였다. 스마트폰으로 주식 매매가 가능한 국가는 미국과 홍콩이다. 미국ㆍ홍콩 증시에 상장된 종목은 물론 FX마진 거래, 해외선물 거래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 해외주식 관련 실시간 시세 및 차트가 제공되며 각종 이체와 환전도 할 수 있다. 미국 홍콩 외에도 유럽 등 18개 글로벌 지수가 제공된다. 해외주식 전용 시황 뉴스는 물론 FX마진ㆍ해외선물 데일리 시황 열람도 가능하다.

신한금융투자는 증권사 스마트앱 평가 1위 수상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갤럭시S 3 찜하기’ ‘최신 LTE폰+NEW 아이패드 지급’ 등 ‘스마트폰 투스타(Two star)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수정 기자/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