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네임, 日 데뷔 3일 만에 도쿄돔 ‘입성’
남성 아이돌그룹 마이네임이 일본 데뷔 3일 만에 일본 도쿄돔 무대에 입성한다.

마이네임은 오는 7월 29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K-POP 콘서트 ‘케이드림 라이브 볼륨원(K-DREAM LIVE Vol.1)’을 통해 일본 데뷔 3일 만에 당당히 신 K-POP 기대주로서 무대에 서게 된다.

도쿄돔은 일본의 유명 가수들에게도 꿈의 무대로 불리며 5만 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공연장으로, ‘언젠가는 도쿄돔 무대에 서고 싶다’던 꿈을 가져오던 마이네임은 일본 데뷔 단 3일 만에 그 꿈을 이루게 됐다.

마이네임은 “데뷔한지 3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도쿄돔 무대에 서게 돼 감격적이다”며 “앞으로 활발한 일본 활동으로 오리콘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일본 가요계 정복까지 노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마이네임은 일본 첫 데뷔 싱글인 ‘메시지(Message)’로 음반 발매 첫날 도쿄 시부야 타워레코드에서 일일 음반 판매 1위와 지난 25일자로 일본데뷔를 오리콘 차트 9위로 진입하는 등 비약적인 인기 성장을 보이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된다.

이날 공연에는 마이네임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초신성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한편 마이네임은 각종 TV프로그램, 라디오방송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박차를 가하게 된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