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신상품>마운티아 캠핑 대전ㆍ아이더 배낭 특가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독일 아웃도어브랜드 잭울프스킨에서 여행과 일상복 모두 가능한 여름용 원피스를 출시했다. 활동파를 위한 ‘사파리’ 원피스는 편안한 착용감에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살려 세련된 옷차림을 연출해준다. 또, 벨트장식으로 허리선을 강조한 ‘소노라’ 원피스는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했으며, 자외선 차단에 흡습ㆍ속건 기능을 더했다. 사파리는 11만 8000원, 소노라는 12만 8000원.

○…데상트에서 여름 휴가 필수 아이템인 비키니 수영복 2종을 출시했다. 주황, 노랑, 녹색 등 강렬한 색상의 조화가 돋보이는 ‘하와이안 비키니’는 기존에 주로 선보였던 열대과일이나 꽃무늬 디자인이 아니라 검정 체크를 적용해 세련되고 섹시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또, ‘스트라이프 비키니’는 폭이 다른 두 개의 줄무늬가 시선을 상체로 모아주고, 볼륨감있는 가슴 라인을 만들어준다. 가격은 9만원대.

○…아이더는 여름 휴가와 배낭 여행철을 맞아 ‘인기 배낭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 직영몰(www.eider.co.kr)을 통해 꾸준히 판매된 스테디셀러 배낭을 모아 할인가로 판매한다. 아이더 아티카 30L 배낭은 10만원, 클라우스 30L 배낭은 9만 3000원, 리디아 25L 배낭은 8만 3000원 등 전 제품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한정 수량으로, 이벤트는 제품 소진 때까지이다. 


○…마운티아(대표 강태선) 가 휴가 시즌을 맞이해, 캠핑 대전을 개최한다. 초보캠퍼들도 손쉽게 텐트를 칠 수 있는 ‘오토67텐트’를 구입하면 그늘막, 에어매트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또, 캠핑 때 먹거리를 걱정하는 주부들을 위해 즉석된장국 3종 세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토 67텐트’는 4인 가족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로, 자동폴 시스템을 적용해 설치가 매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전국 마운티아 매장에서 판매중이며, 가격은 캠핑 대전 기간에만 32만원이다.

○…푸마가 일명 ‘효리운동화‘로 불리는 ‘티엑스쓰리(TX-3)’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했다. 1987년 첫 선을 보인 TX-3는 첨단 소재에 고전적인 디자인이 만나 푸마의 대표 러닝화로 자리매김했다. 여름에는 메시 소재로 시원하게, 겨울에는 스웨이드 소재로 따뜻하게 디자인돼어 눈길을 끄는 제품으로, 색깔별로 소장하는 마니아층도 형성되어 있다. 올 여름에는 흰색, 회색, 빨강, 감색, 파랑의 총 5가지 색상이 출시 되었으며, 가격은 9만 4000원이다.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에서 시원한 색상이 돋보이는 슬립온 슈즈 ‘고멧’과 ‘카라멜라’를 선보인다. 컨버스 소재의 이 신발은 가볍고 신고 벗기가 좋아, 여행지에서 특히 유용하다. 고멧은 파랑, 에메럴드, 보라색으로 출시돼, 남ㆍ녀 모두에게 잘 어울린다. 카라멜라는 푹신한 밑창을 적용해, 장시간 착화에도 편안하다. 특히, 끈을 묶는 레이스업 스타일로 캐주얼과 정장에 모두 신을 수 있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