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한국투자證, ‘2012 제2회 하계 어린이 경제캠프’ 실시
[헤럴드경제=안상미 기자]한국금융지주(071050)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우수고객 자산관리 서비스 일환으로 ‘2012 하계 어린이 경제 캠프’를 24일부터 이틀간 충청북도 단양 대명 리조트에서 실시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 2번째로 진행된 이번 경제 캠프에는 초등학생 4~6학년 100여명을 초청해 창의, 인성, 스마트를 주제로 다양한 경제교육 및 놀이활동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모의투자를 체험해보는 ‘투자나라 경제왕’, 아이패드를 활용한 ‘스마트 골든벨’, 마술쇼와 경제교육을 접목 시킨 ‘이코노미 매직’ 등 이색 프로그램으로 재미는 물론 올바른 경제관념과 소비습관을 정립하고 금융상품의 기본 개념을 배울 수 있도록 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참가 학생 전원에게 단체복과 캠프 체험보고서 등 수행평가에 반영될 수 있는 수료증을 제공했다. 또 캠프기간 동안 학부모에게 자녀의 활동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전용 홈페이지와 실시간 인터넷 방송, 문자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해 안심하게 지켜볼 수 있게 했다.

김종승 WM사업본부 상무는 “어린이 경제 캠프는 고객의 자녀들이 놀이와 체험을 통해 경제의 흐름을 배우면서 올바른 소비습관을 정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 주고자 한 것으로, 앞으로도 매년 미래의 경제중심이 될 어린이를 위해 알찬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 라고 말했다.

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