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특집] 종근당 ‘이튼큐’ 휴가지 산해진미도 잇몸이 튼튼해야 제맛
휴가지의 맛난 산해진미도 들뜬 잇몸 앞에서는 그림의 떡이다. 지역별로 특색있는 음식들을 먹어볼 모처럼만의 기회를 사소하게 여겼던 치주질환으로 날려버리는 이들이 적지 않다. 특히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구강세정제와 함께 잇몸질환 치료제가 필수적이다.

종근당(대표 이경주)은 최근 생약성분 치주질환제 ‘이튼큐’를 출시하고, 휴가철 상비약으로 챙겨갈 것을 권했다.

종근당 ‘이튼큐’는 옥수수불검화정량추출물 단일성분으로 만든 치주질환제다. 나이가 들수록 치아건강 뿐 아니라 치아를 받쳐주는 잇몸 건강을 챙겨야 맛있는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다. ‘이튼큐’는 치주인대가 재생되는 것을 도와 치아가 비정상적으로 흔들리는 것을 막아주고 치조골을 재건시켜 잇몸 속 기초를 튼튼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오랜 기간 복용을 해도 부작용이 없는 안전한 생약성분 제품이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잇몸 속 염증 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키는 장점이 있어 잇몸 건강을 꾸준히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노년층의 경우 임플란트 및 브릿지와 같은 치과 시술을 하기 전에 이 제품을 복용하면 허물어진 치주인대와 치조골이 재생돼 수술의 성공률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틀니 착용할 경우에는 틀니가 안정적으로 자리잡도록 도움을 준다. 치아 교정 중인 젊은 층 역시 보철물로 염증이 생길 수 있는 잇몸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종근당 관계자는 “전세계으로 고령화 현상이 심화되면서 치주질환제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치주질환에 안전하고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이튼큐’가 앞으로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