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박진영, 웰빙라이프 복사판…“깨깨오톡이 뭐길래”
[헤럴드생생뉴스] 박진영의 깨깨오톡이 역대 최다 득표를 받으며 ‘해피투게더’의 야간매점을 사로잡았다. 검은깨가 잔뜩 들어간 곡물음료였다.

박진영은 1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진영은 자신의 웰빙라이프를 쏙 빼닮은 독특한 건강음료를 공개했다.

프로그램이 밤 11시에 방영하는 것을 고려, “이 시간에 딱”이라는 말로 자신의 음료를 소개한 박진영은 “대한민국 3대 기획사 사장님이 야식으로 먹는 게 미숫가루라는 건가?”라는 야유에도 “꿈을 이뤄줄 음료”라는 말로 자신감을 비췄다.

일반적인 미숫가루와는 확연히 달랐다. 박진영의 건강음료는 검은깨가 들어가 보다 차별화됐으며 완벽한 재료의 비율로 건강을 고려했다. 이에 유재석은 ‘5백만 불의 미숫가루’보다 ‘깨깨오톡’ 쪽이 좋을 것 같다고 제안하며 박진영의 음료에 재미난 별칭을 지어줬다.

박진영의 능란한 설명에 매료, 신봉선을 제외한 모든 출연자들은 박진영의 ‘깨깨오톡’을 먹고싶다고 선택했다. 덕분에 깨깨오톡은 장스밥 비빙수에 이은 ‘해피투게더 시즌3’ 야간매점의 메뉴로 이름을 올렸다.

특히 출연자들은 “남편과 처음 만났을 때가 생각났다. 20년 전의 맛이다” “일반적인 미숫가루와는 다르다. 검은깨가 참 좋다” “건강해지는 느낌”이라고 평가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