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루펀트,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힙합 팬들 기대감↑
힙합그룹 이루펀트가 새 미니앨범 ‘APOLLO’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루펀트는 7월 20일 0시를 기해 멜론, 올레뮤직, 엠넷닷컴, 벅스,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APOLLO’를 일제히 공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이루펀트의 미니앨범 ‘APOLLO’는 디지털싱글로 발표돼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래로 돌아가자’, ‘별사탕’ 두 곡을 포함, 아직 발표되지 않은 미발표곡 등 총 8곡이 담겨 있다.

이 중 이루펀트는 소속사 홈페이지인 스탠다트 뮤직을 통해 미니앨범 수록곡인 ‘뭐가 다른데’와 ‘물병자리’를 공개했다.

‘뭐가 다른데’는 정인의 매력적인 보컬을 만나볼 수 있는 곡으로, 남녀 간의 서로 다른 생각의 방식 때문에 이해가 되지 않는 답답한 감정들을 진한 스토리텔링으로 풀어낸 곡이다. 함께 공개된 ‘물병자리’는 물병에서 물이 쏟아지듯 한없이 여름비가 내리는 밤하늘을 바라보는 아픈 사랑의 감정을 담아 낸 곡으로 짧지만 성숙한 표현력을 선보이는 키비의 랩이 인상적인 곡이다.

또 이루펀트의 새 앨범 타이틀곡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는우리를 소중하게 만들어주는 ‘꿈’에 대해 이루펀트 특유의 유려한 가사로 풀어낸 곡으로, 늦은 새벽까지일과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늘어선 가로등들과 자동차 헤드라이트들의 깜빡임을 은하수에 빗댄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이 곡은자신의 삶에 열정을 쏟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한다는 이루펀트의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이루펀트의 음반 제작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는 “감성적인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가득 찬 이번 앨범은 올 여름 많은 힙합팬들에게 위로가 될 수 있는 좋은 앨범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