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케이티홈즈 열애설, 이혼 9일만에 전 남친과 열애 불거져
[헤럴드생생뉴스] 최근 톰 크루즈와 이혼한 케이티 홈즈가 전 남자친구였던 크리스 클라인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18일(이하 현지시간) 한 외신은 최근 톰 크루즈와 파경을 맞은 할리우드 배우 케이티 홈즈(33)가 이혼 9일만에 동갑내기 전 남자친구 크리스 클라인(33)과 재차 열애설에 빠졌다는 증거가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살던 미국 캘리포니아를 떠나 딸 수리 크루즈(6)와 뉴욕으로 이사한 이래로 크리스 클라인과 잦은 만남을 갖고 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본격적인 연락을 재개했으며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이혼이 확정된 이후 애정이 담긴 문자 메세지를 주고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케이티 홈즈의 한 측근은 “크리스 클라인과 케이티 홈즈의 연락이 지속되고 있는 건 명백한 사실이다. 다만 케이티 홈즈는 자신의 딸 수리에게 크리스 클라인을 정식으로 소개할 마음의 준비를 하지 못한 상태다”고 귀띔했다.
 
사진=celeb tv 캡처

크리스 클라인은 1999년 영화 ‘일렉션’으로 데뷔한 이래 ‘저스트 프렌드’ ‘아메리칸 파이’ ‘사랑은 언제나 어려워’ ‘스트리트 파이터: 춘리의 전설’ 등에 출연했다. 케이티 홈즈는 톰 크루즈와 정식으로 교제를 시작하기 한달 전 크리스 클라인과 파혼했다.

한편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는 2005년 결혼했으나 지난 9일 전격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톰 크루즈의 종교인 사이언톨로지 때문인 것으로 전해져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