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개최
[헤럴드경제=김상수 기자]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인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개최된다.

대한항공은 오는 20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2012년도 ‘제 19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고 19일 밝혔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프로와 아마추어 사진가를 아우르는 국내 최고 권위의 여행사진 공모전으로, 매년 국내외 풍물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다양하고 진솔한 삶의 현장 등의 사진이 출품되고 있다.

올해 공모전은 ‘본상’부문과 ‘특별상’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본상’부문은 여행의 아름다운 추억을 담은 작품이면 소재 제한 없이 출품 가능하다. 올해 신설된 특별상 부문은 대한항공의 2012년 사내캠페인인 ‘소통’의 의미를 많은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자 신설한 ‘하모니상’ 및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공모하는 ‘스마트라이프상’ 등으로 구성됐다. ‘하모니상’은 사람과 사람, 사람과 동물 등 서로 다른 상대와 교감하고 소통하는 사진을, ‘스마트 라이프상’은 우리 일상의 모습을 기록한 사진을 공모한다.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누구가 출품할 수 있으며, 접수는 홈페이지 (photo.koreanair.com)에 작품 파일을 등록하면 된다. ‘스마트 라이프상’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만 접수할 수 있다.

대상 1명에게는 국제선 프레스티지석 왕복 항공권 2매,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하며 그밖에 카메라 등도 증정한다.

dlcw@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