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국축구학교, 여름방학 맞이 축구캠프 진행

한국축구학교 여름 축구캠프, 오는 28일부터 3주간 충북 수안보축구장서…


국제적인 스포츠, 축구에 대한 범국민적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전문적인 축수 선수들을 꿈꾸는 축구 유망주들도 많은 상황. 이같은 수요를 반영해 축구전문 교육기관 한국축구학교에서 여름방학 맞이 전문 축구캠프를 개최한다.


오는 7월 28일부터 8월 18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한국축구학교 여름 축구캠프’는 축구 유망주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한국축구학교 관계자는 “초등학교 5, 6학년 및 중고등학생 축구 유망주들을 대상으로 캠프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캠프는 하계훈련기간에 실시될 예정인 한국축구학교 입학 테스트를 대비한 실력향상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캠프를 통해 수강생들은 체계적인 교육 과정으로 유명한 한국축구학교의 커리큘럼을 체험할 수 있다. 선수 및 종사자로서의 프로정신을 함양하게 돕는 다양한 교육 과정은 물론 훈련시간의 훈련내용 예습 시스템, 체력평가 시스템 등 과학화된 축구 교육 시스템을 그대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것.

 


또한 한국축구학교 여름 축구캠프에서는 축구 선수라면 누구나 갖춰야 할 기본기에서부터 개인기, 개인전술, 팀전술 등 세부적인 현장 교육과 영상을 통한 이론 교육 등 이론과 실제를 아우르는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한편 한국축구학교의 여름 축구캠프는 충북 충주시에 위치한 수안보축구장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현재 홈페이지(www.ksschool.kr)를 통해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있다. 한국축구학교 여름 축구캠프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문의전화(043-855-1940, 1949)로 확인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