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세계가 놀란 한국 엄마들의 섹시한 춤실력
[헤럴드생생뉴스]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의상, 빨간색 원피스가 섹시하기만 하다. 뒷모습만 봐서는 미스인지 미세스인지 구분이 안간다

최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서 ‘한국 엄마들 춤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국내 한 댄스학원에서 촬영한 영상으로 보이는 이 영상은 ‘어머니 반(mother’s class)’이라는 제목에서 볼 때 주부댄스반의 모습인 듯 보인다. 몇달 전부터 시리즈로 올라와 있는데 주부들이 인기 걸 그룹 씨스타와 소녀시대 등의 노래에 맞춰 그들의 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화려한 군무(群舞)도 선보이고 있다.

이 동영상은 걸 그룹 씨스타의 ‘나 혼자’라는 노래에 맞추어 허벅지까지 파인 새빨간 드레스를 입고 한껏 섹시함을 과시한다. 


그 외에도 테티서, 빅뱅, 박진영 등 남성,여성 그룹의 노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기도 한다.

또한, 소녀시대 음악에 맞춘 영상은 40만 클릭을 넘어섰고 댓글도 700개가 넘게 달렸다.

국내외 네티즌들은 다양한 의견을 올렸다. 상당수가 “섹시하다“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 그들은 ”섹시함의 절정”이라며 “딸보다 더 섹시한 엄마” “한류의 또 다른 원천은 이들 아줌마의 힘” “남편은 절대 아내 곁을 떠나지 않겠네. 완전 섹시해!!“, "환상적이다. 나도 이렇게 할 줄 알면 얼마나 좋을까“등의 의견을 올리며 환호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