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코스닥 급락, 벼락 맞은 개인투자자 이것만 알았다면…

장마가 시작되면서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있다.


하물며 무더위도 쉬어가는 이 판국에 지지부진한 국내증시는 언제쯤 활기를 찾을 수 있을까?


현재 국내증시는 엿새만에 반등을 시도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개인들의 매도 공세로 인하여 상승폭을 점차 줄여가며 1800선 지지선을 하향 이탈했다.


코스피를 둘러싼 녹록치 않은 대외 환경 속에서 개미투자자들은 말 그대로 ‘죽도 밥도 안되는 상황’에 직면하고 말았다. 그러나 ‘서옥경대표’ 전문가는 지금이 이 종목군을 매수할 절호의 타이밍이라고 말한다.


‘서옥경대표’ 그녀는 누구일까?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전일 ‘서옥경대표’는 예견이라도 한 듯 ‘모바일리더와 하이쎌’을 추천하여 무료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주었다. 공개방송에 참여했던 다수의 개미투자자들이 모두 기염을 토했다고 하니, 그녀의 능력은 실로 엄청나다고 말 할 수 있겠다.


<6월 매매내역 일부>

 

전일의 공개방송에 참석하지 못하였다고 하여 안타까워할 필요는 없다. ‘서옥경대표’ 전문가는 “전일의 추천주는 시작에 불과하다. 오늘 공개방송에서는 보다 더 엄청난 종목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지금 바로 참여하여 험난한 길을 함께 헤쳐나가야 한다.”라고 언급했다.


그녀는 7월 13일 금요일 엑스원(www.x1.co.kr)에서 열리는 공개방송을 통하여 금일 급등할 수 밖에 없는 종목 3선과 국내 증시에 대처해야 할 개미들의 자세에 대한 강의를 할 예정이다.

원금회복이 절실하거나 단기간에 큰 수익을 내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공개방송에 참여하길 바란다.


서옥경대표 무료방송 참여하기 => 여기클릭


▷ 엑스원(X1) 관심종목
모바일리더, 하이쎌, 지엠피, 유비컴, 컴투스


▷▶ 문자메시지 종목추천 3일 무료 체험하기 ◀◁
클릭 ☞ http://www.x1.co.kr/smart_plus/pop_newsFreeJoin.jsp

 

 

헤럴드생생뉴스 / onlin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