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대명리조트 특별상품 분양 마감임박!

대명리조트는 회사 창립 33주년과 엠블호텔 여수 개관을 맞아 비발디파크, 변산, 제주, 양양쏠비치 등 대명리조트 전 지역을 이용할 수 있는 특별회원권을 한정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번 회원권은 연간 30박을 사용하는 패밀리형 상품과 주력상품인 스위트 상품 그리고 연간 60박 사용하는 VVIP노블리안 상품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국 대명리조트 숙박시설 및 골프, 스키, 오션월드 등 다양한 휴양레저시설을 무료 혹은 큰 폭의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게다가 회원제분양과 함께 소유권 등기이전을 하는 공유제 분양권으로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을 수 있다. 특히 개인기명은 물론 법인무기명 등으로도 분양 받을 수 있어 법인의 경우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는 고객만족도 8년속 1위 국가브랜드 대상을 받은 바 있는 곳으로, 유명 관광지 경주, 양양, 설악, 양평, 단양제주, 변산 등 전국 12곳에 높은 수준의 콘도, 호텔, 골프장 과 각종 놀 거리 부대시설을 마련하고 있다.


지금도 높은 수준의 고급 시설들로 호평을 받고 있는 대명리조트는 최근 보다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클래스들을 위한 VVIP리조트 소노펠리체를 오픈했다.


아울러 2012년 5월 여수 세계 해양박람회를 앞두고 금년3월16일 MVL호텔 여수를 오픈 하고 전 객실에서 옥빛 바다의 아름다운 한려해상 국립공원 경치를 만끽할 수 있는 거제 리조트를 2013년 5월 개관할 예정이다.


이에 대명리조트 분양 관계자는 “국내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해양리조트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의 : 02-538-4556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