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문희준, ‘숫자쇼! No.5’ 단독 MC 자리 차지 ‘눈길’
가수 문희준이 단독 메인MC 자리를 꿰찼다.

문희준은 오는 6월 19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둔 종합편성채널 MBN ‘숫자쇼! No.5’(이하 숫자쇼)에 오광록, 윤택, 조세호, 낸시랭, 비앙카 등 MC군단과 함께 진행을 맡게된다.

그는 평소 재치있는 입담을 과시하며 버라이어티는 물론 각종 토크 프로그램에서 활약을 펼쳤다. 그가 이번에는 ‘숫자 메신저’로 변신해 숫자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을 전할 예정이다.

문희준은 앞서 진행된 녹화현장에서 “대본을 보고 너무 신났다. 궁금한 점을 해결해주거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했다. 특히 전세금 폭등,
대학생들 등록금 인상 등 언젠가부터 숫자가 사람들을 괴롭히는 존재가 된 것 같다”며 “요즘 숫자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든든한 MC군단들과 함께 ‘숫자쇼’를 통해서 즐겁고 유쾌한 숫자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어디에서도 알 수 없는, 지나치면 모르는 숫자의 비밀을 속속들이 전해주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숫자쇼! No.5’는 매회 시청자들에게 숫자에 관한 놀라운 비밀과 정보를 선사하는 오락 프로그램으로 생활 속, 추억 속에 숨어있던 숫자들을 소재로 새로운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해줄 예정이다.

한편 ‘숫자쇼’ 첫 방송에서는 맛의 황금비율을 비롯해 인터넷 비밀번호와 관련한 이야기, 27세에 사망한 뮤지션들의 미스터리한 이야기 ‘27 클럽’, ‘억’ 소리나는 황금빛 골프채 등 숫자에 관한 다섯가지 비밀이 공개된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