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레드로버의 ‘비트파티’, 콘텐츠진흥원 지원사업으로 선정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글로벌 콘텐츠 기업 레드로버(060300, www.redrover.co.kr, 대표 하회진)는 캐나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인 툰박스엔터테인먼트사와 공동기획ㆍ제작하고 있는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비트파티(THE BEET PARTY)’가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의 ‘2012년 글로벌 캐릭터상품 개발지원 사업’에 주관기업 업체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12년 글로벌 캐릭터상품 개발지원 사업’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이 가능한 캐릭터에 대해 국산 캐릭터의 라이선싱 확대 및 글로벌 시장진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집중 지원하는 사업이다.

김은산 레드로버 콘텐츠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지원사업에서 선정된 ‘비트파티’는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캐릭터 디자인의 우수성, 해외 마케팅 능력, 글로벌 시장 진출 성공 가능성 등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난 4월부터 약 2개월간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좋은 결과를 얻은 것”이라고 말했다.

김 본부장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라이선싱 마켓(Licensing international Expo)에서 ‘비트파티’를 해외 콘텐츠업계 관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소개해 유명 해외 메이저 방송사 및 유통업체들로부터 판권계약 오퍼를 받고 있는 상태”라고 설명했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