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하트 지폐 프러포즈, “돈으로 산 사랑?”vs“낭만적”
[헤럴드생생뉴스]지난 15일 중국의 지역신문 산동망는 중국 우한시의 한 부동산 분양사무소 앞에서 독특한 하트모양 지폐 프러포즈를 한 남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같은 기발한 프러포즈를 벌인 남성은 지난 14일 오전 9시경 우한시의 한 부동산 분양사무소 앞에 옷을 맞춰 입은 50명의 자전거 부대를 이끌고 등장했다.

이는 부동산 분양사무소 인턴으로 근무하는 여자친구에게 청혼하기 위해서였다.

중국 언론에 따르면 이 남성의 손에는 꽃다발과 여행용 가방이 있었으며 잠시 후 여자친구가 밖으로 나오자 남성은 무릎을 꿇고 여행용 가방을 열었다고 한다.

그런데 여행용 가방 속에는 100위안(약 1만 8000원)짜리 지폐로 접은 하트가 가득했던 것. 가방 속에 든 돈의 총 액수는 20만 위안(약 3600만 원)으로 알려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사진= 산동왕

이는 남성이 4년 동안 벌어들인 돈으로 여자 친구가 이를 받아들이며 프러포즈는 성공으로 끝났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트 지폐 프러포즈 낭만적이다”, “하트 지폐 프러포즈 너무 부럽다”, “정말 여자친구를 사랑하는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굳이 돈으로 프러포즈를 했어야만 하나?”, “왠지 돈으로 사랑을 사는 느낌이다” 등 부정적인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