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1A4, 묘한 매력으로 시선 압도..‘소년과 남자사이’
남성 아이돌그룹 비원에이포(B1A4)가 자유분방하고 편안한 침실 화보 컷을 공개했다.

B1A4는 최근 신곡 ‘잘자요 굿나잇’를 주제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민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무늬 없는 흰색 티셔츠 등 실제 멤버들의 집 혹은 침대 위에서 입고 있을 법한 편안한 차림으로 과자를 먹고 친구와 장난을 치는 등 자유롭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해 B1A4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뽐냈다.

또한 나른한 표정으로 잠을 청하거나 슬며시 상의를 들어올리거나 카메라를 지그시 응시하는 눈빛에서는 더 이상 귀여운 ‘남자아이’가 아닌 ‘진짜 남자’라는 느낌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화보를 통해 B1A4는 최초로 상체를 노출,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넘나드는 그들만의 묘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 바로는 그 동안 귀여운 장난꾸러기의 이미지로 무대 위에서 개성 강한 모습을 보여 준 반면 이번 화보에서는 구릿빛의 탄탄한 초콜릿 복근을 자랑하며 남자다운 모습을 어필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을 함께 한 쎄씨 촬영팀은 “이번 화보 같은 주제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모델들이 카메라 앞에 섰을 때 가장 어렵고 난감한 촬영의 하나다. 놀라웠던 건 이런 까다로운 촬영도 전혀 힘들이지 않고 평소 해왔던 것처럼 쉽게 해냈다는 것이다. 특히,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넘나드는 신비로운 표정과 모델 뺨치는 프로포션은 B1A4가 전문 모델로도 손색이 없음을 보여주는 증거라고 할 수 있다. 촬영 내내 눈빛이 반짝반짝 살아있던 B1A4 멤버들을 생각하면 이들이 앞으로 또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더욱 기대하게 된다” 고 소감을 전했다.

B1A4는 타이틀곡 ‘잘자요 굿나잇’으로 음악 방송은 물론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