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KB국민은행 ‘평생사랑콘서트’ 개최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KB국민은행(105560)은 14, 15일 양일 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호국보훈의 달 맞이 우수고객 초청행사 ‘KB평생사랑 콘서트’를 실시했다.

이번 콘서트는 KB국민은행의 장기거래 우수고객 및 국가유공자와 그 자녀들을 초청해 호국정신을 함양하고 KB가 ‘평생사랑’의 마음으로 함께하겠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연으로 조영남, 이은미, 최백호, 박강성, 정수라, 소냐 등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출연했다.

KB국민은행은 2006년부터 장기거래고객 우대 프로그램을 진행해오고 있으며, 2011년부터는 장기거래고객과 KB의 오랜 인연을 ‘평생사랑’이라는 개념으로 이름 붙여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민병덕 KB국민은행장이 ‘KB평생사랑 콘서트’에 참석한 고객들과 함께 추억의 포토 Zone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

특히 이번 콘서트는 ‘6.25전쟁 유족 돕기’ 기금 모금행사, KB 추억의 존, DJ 김광한과 함께하는 KB뮤직쇼 등 다양한’ 나눔행사와 이벤트도 곁들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도록 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장기거래 우수고객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KB국민은행이 있고, 국가유공자분들이 계셨기에 지금의 대한민국이 있을 수 있었다”며 “이번 콘서트는 대한민국의 별, 진정한 국민의 별들을 모시고 진행하는 추억과 나눔이 함께하는 공연이다”라고 말했다.

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