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영證, 플랜업주니어 SNS경품이벤트 실시
[헤럴드경제=안상미 기자]신영증권은 지난 5월 중순에 출시한 주니어 전용 자산관리 프로그램 ‘플랜업주니어’의 상품컨셉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이달 15일부터 말일까지 보름간의 SNS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SNS이벤트는 플랜업 주니어의 캠페인인 ‘위대한 유산 만들기’의 일환으로, 부모 또는 조부모의 입장에서 다음 세대에게 물려주고 싶은 가치관을 표현할 수 있는 문장, ‘내 아이에게 물려줄 것은 ( ) 아니라 ( )다.’ 의 빈칸 키워드를 응모하는 형식이다.

참여는 문장을 완성하는 빈칸 속 키워드를 신영증권 페이스북 팬 페이지 (http://www.facebook.com/eshinyoung) 해당 게시물에 댓글로 입력하면 된다.


신영증권 관계자는 “설문의 결과로 향후 부모(조부모)세대 고객들이 2세, 3세 자녀들에게 진정으로 남겨주고자 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공감하고 더불어 주니어 대상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지향적이고 차별화된 형태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얻어진 우수작들은 추후 ‘자녀들에게 물려주고 싶은 위대한 유산’의 도서제작을 위한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지난 5일 개막을 시작한 루브르박물관전 후원사인 신영증권은 본 이벤트에 참가한 네티즌들에게 전시티켓을 포함해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hu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