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알로달로, 여름 맞이 썸머 페스티벌 실시
[헤럴드경제=원호연 기자] 모나미(대표 송하경)의 프리미엄 문구 편의점 ‘알로달로(Allo Dallo)’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썸머 페스티벌은 주 고객층인 학생들이 부담 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3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먼저 11일부터 7월 11일까지 부채, 선풍기, 썬캡, 물통, 우산 등 여름철 인기 제품을 3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 150명에게 선착순으로 비치볼을 증정한다.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도장 받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상품에 상관없이 3000원 이상을 구입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다. 5개의 도장을 획득하면 아이스크림 또는 라이브칼라 교환권을 증정하고 10개의 도장을 모으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알로달로 1500 포인트를 지급한다.

썸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은 전국 ‘알로달로’ 매장에서 실시된다. 모나미는 “예년보다 빠르게 시작된 더위로 인해 여름철 시즌 상품의 판매 역시 빨라져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썸머 페스티벌을 일찍 시작했다”고 밝혔다.



why3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