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엔블루 강민혁, 오연서에 이어 박하선과 핑크빛 모드
남성밴드 씨엔블루 강민혁이 최근 KBS2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극중 오연서에 이어 이번엔 박하선과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오연서(말숙 역)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행운의 주인공 강민혁은 6월 1일 자정 공개된 신인 여가수 주니엘의 타이틀곡 ‘illa illa’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박하선과의 다정한 한 때를 공개했다.

주니엘은 오는 7일 국내 데뷔를 앞둔 FNC 엔터테인먼트의 첫 여자 솔로 가수로 1993년 생 한국인 싱어송라이터이다. 그의 한국 이름은 최준희로, 2010년 일본 ‘니지이로 슈퍼노바’ 우승 이후 2011년에는 일본에서 미니 음반 ‘Ready Go’를 발매, 일본에서 가수 활동의 첫 발을 내디뎠다. 


2011년 11월에 싱글 음반 ‘Forever’로 일본 메이저 데뷔를 한 후, 2012년 2월 2번째 싱글 음반 ‘Sakura’를 발매했다. 주니엘은 기타 연주를 직접 하며 노래 부르는 싱어송라이터로서 자신만의 색깔을 가진 아티스트로 입지를 굳혔으며, 오는 7일 국내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본격적인 국내 활동에 들어간다.

한편 공개된 주니엘 타이틀곡 ‘illa illa’ 뮤직비디오 티저는 유투브와 주니엘 공식 사이트에서 공개직후 전세계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뮤직비디오 풀 버전은 주니엘 쇼케이스 당일인 오는 7일 공개될 예정이며, 주니엘의 국내 첫 번째 미니음반 ‘My First June’ 도 발매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