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홍원빈, 신곡 ‘남자의 인생’ 공개 “작사가 알고보니..헉!”
꽃미남 트로트 가수 홍원빈이 신곡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홍원빈은 5월 29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남자의 인생’을 공개하고 팬들을 찾았다.

장태민 작곡가가 만든 ‘남자의 인생’은 세미 트로트 풍의 고급스러운 전통가요로, 힘든 이 시대를 살아가는 남자의 애환과 심경을 잘 표현한 곡이라는 평이다.

지난 세월을 반추하며 현재의 모습을 뒤돌아보고, 다시 미래를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겠다는 각오를 다지는 가사 내용은 남성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장으로서의 책임과 의무로 가족을 위해 한평생 자기 자신을 희생하는 우리네 아버지들의 고단한 모습을 떠올리게 해 가슴이 뭉클해진다.

아울러 풍부하고 서정적인 현의 선율에 흡사 나훈아를 연상케 하는 홍원빈의 호소력 짙은 음색이 더해지며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남자의 인생’ 가사는 장윤정을 비롯해 박현빈, 윙크 등을 성공적으로 데뷔시키며 연속 히트행진을 기록한 ‘트로트 명가’ 인우 프로덕션의 홍익선 대표가 직접 쓴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홍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남자로 살아가는 것은 참 고독한 일이다. 지금 이 자리에 오기까지 우여곡절 많았던 삶을 돌아보니 참 많은 생각이 들었다. 자연스럽게 가사가 나오더라”며 “미국에 ‘My way’, 일본에 ‘男の人生’가 있다면 한국에는 ‘남자의 인생’이 있다. 인생의 애환과 고단함을 가슴으로 묵묵히 삭이며 쉴새없이 달려온 대한민국의 모든 남성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편 홍원빈의 신곡 ‘남자의 인생’은 디지털 음원 발매와 동시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화장품, 미용 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벅스 등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