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아웃도어 신상품>머렐 유기농 티셔츠 外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머렐에서 유기농 면직물을 사용한 친환경 티셔츠를 출시했다. 머렐의 ‘오가닉 티셔츠 라인’은 피부 노출이 잦은 여름철에도 알러지 등 각종 피부질환에 효과적으로 대비 할 수 있으며, 깔끔한 로고와 문양은 도심속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다. 전세계 머렐 매장에서 동시 판매되고 있으며 흰색, 귤색, 회색 세가지 색상에 가격은 4만5000원.

○…K2는 가족 캠핑을 위한 텐트 ‘랑데부Ⅴ’와 초보 캠핑족을 위한 ‘리빙쉘 텐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프리미엄급 텐트 ‘랑데부Ⅴ’는 인원수에 따라 별도의 텐트를 결합해 자유롭게 확장할 수 있으며, 여유로운 실내 공간 확보로 5인부터 9인까지 수용가능하다. 침실 공간인 내부 텐트를 포함해 125만원. 설치가 간편한 ‘리빙쉘 텐트’ 역시 탈부착이 가능한 내부 텐트가 포함돼 있으며, 기존 4인용 제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초보 캠핑족의 부담을 덜어준다. 가격은 48만원.

○…몬트레일에서 무게 181g(남성용 215g)의 초경량 운동화를 출시했다. 유연성과 안정성을 높여주면서도 더욱 가벼워진 몬트레일의 ‘로그 플라이’ 운동화는 속도감이 필수인 트레일 러닝에 제격이다. 특히, 신발 앞부분과 뒷부분 높이 차이를 줄인 중창을 적용,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극대화했다. 미국 아웃도어 전문잡지 ‘아웃사이드 바이어즈 가이드(Outside Buyer’s Guide)’ 에서 올 해 최고의 트레일 러닝화로 선정된 바 있다. 가격은 12만 5000원.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