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국민은행 ‘자산관리페스티발’ 개최
[헤럴드경제=양춘병 기자]KB국민은행(105560)은 24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STAR TABLE과 함께 하는 KB금융 자산관리 Festival’ 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B국민은행을 비롯한 KB금융그룹의 여러 계열사가 참가한 대규모 금융박람회로, 명사특별강연과 분야별 전문가 특강, 1:1 맞춤형 상담 등이 오전 9시부터 진행됐다.

정운찬 전 국무총리와 윤창현 한국금융연구원장의 명사특별강연에 이어 경제전망, 재테크 전략, 세무 및 부동산 강의뿐만 아니라 인문학특강 및 은퇴설계 강의 등 다양한분야의 전문가 특강이 이날 진행됐다.

KB국민은행은 지난해 10월 자산관리서비스 브랜드인 STAR TABLE을 출시해 전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에 의한 자산관리 서비스 및 고객별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어윤대 KB금융지주 회장(왼쪽 두번째), 이상원 KB국민은행 신성장사업그룹 부행장(오른쪽 첫번째)과 고객 대표 2명(왼쪽 첫번째, 왼쪽 세번째)이 박람회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선언을 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어윤대 KB금융지주회장을 비롯해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사장단과 KB국민은행 임원단이 참석했다.

어윤대 회장은 개막식 축사에서 “ ‘KB금융 자산관리 Festival’ 은 전 국민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KB의 자산관리 역량을 알리는 자산관리 축제” 라며 “날로 급변하는 금융 혼란기에 고객들에게 올바른 자산관리의 방향을 제시하고 KB가 보유한 선진금융의 경쟁력을 보여드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y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