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예 에이젝스, 정식데뷔 전 日 ‘에이네이션’ K-POP 대표 확정
신인 남성아이돌그룹 에이젝스가 국내 정식데뷔 전 일본 ‘에이네이션(a-nation)’의 참가를 확정했다.

에이젝스의 소속사 DSP미디어 측은 5월 23일 “에이젝스가 오는 8월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음악축제 ‘에이네이션(a-nation)’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에이네이션은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일본 최대 여름 음악 축제 중 하나로 에이젝스는 공연 첫날인 9일 오프닝 무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아직 정식데뷔를 하기 전인 국내 신인이 이 같은 큰 대규모 공연에 오르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주최측은 향후 에이젝스의 성장 가능성만을 염두에 두고 결정했다고 알려졌다.

‘Asia Progress M’ 이라는 타이틀로 도쿄 요요기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아시아 각국의 떠오르는 남성 아티스트들을 소개하는 자리로, 공연 주최사이자 일본 음반사 에이벡스(AVEX)의 소속 아티스트뿐 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와 음반사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기회의 장이 될 전망이다. 

공연은 에이젝스를 비롯해 AARON(대만), 유키스, SHU-I(한국), BREATHE(일본) 등의 참가팀이 공연을 꾸민다.

한편 에이젝스는 오는 26, 27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열리는 카라의 일본 단독콘서트 ‘카라시아’의 오프닝 무대에 서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