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트레이드증권, M-TREE 랩 - Active 자산배분형 출시
[헤럴드경제=신수정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펀드형 랩어카운드 ‘M-TREE 랩 - Active 자산배분형’을 21일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M-TREE 랩 - Active 자산배분형’이란 펀드와 랩 어카운트 서비스의 장점을 갖춘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다. 주식에만 의존하는 기존 자문형 랩어카운트와 달리, 랩의 수익성과 펀드의 분산투자의 장점을 결합한 상품으로 펀드, 단기금융자산, ETF를 운용 대상으로 한다.

이 상품은 전문가에 의한 펀드 선정 및 액티브(Active) 운용으로 시장 플러스 알파(+α) 수익률을 추구한다. 이트레이드증권 랩운용 전문가에 의해 엄선된 펀드를 설정하고 시장상황의 변화에 따라 적합한 펀드로 교체 운용되는 본사운용형이다.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으로 기존 랩어카운트의 높은 가입 금액 때문에 망설였거나, 여러 펀드를 가입을 원하지만 선택 및 시기 판단에 대해 고민했던 고객에게 적합한 서비스다.

이우철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자산운용팀장은 “최근 시장의 변동성은 투자자들에게 리스크관리와 분산투자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일깨워주고 있다”며 “변동성이 확대되는 시장환경에서 투자 대응 마련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 가입은 이트레이드증권 PB센터에서 가능하며, 문의는 각 PB센터 또는 이트레이드증권 고객자산운용팀(02-3779-8877)을 통해 가능하다.

/ssj@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