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투자즉시 월세나오는 도시형생활주택 로얄타워 분양소식

최근 투자처를 찾기 힘든 자금들이 수익형부동산으로 쏠리고 있다. 은행예금은 올라봤자 본전치기고 주택시장은 장기침체로 시세차익을 기대하기 어려워지자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수 있는 수익형 부동산으로 투자중심이 옮겨가고 있기 때문이다.


매일경제신문이 개최한 2012년 서울머니쇼에서도 ‘올해 가장 유망한 투자 대상’으로 수익형 부동산을 지목했다. 시세차익보다는 수익률로 가치를 평가하는 부동산이 ‘돈 되는 사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도시형생활주택은 투자수익과 월 고정 수익을 동시에 거머쥐는 재테크 수단이다. 원룸형 구조로 독립적인 생활이 가능하다보니, 직장인. 대학생. 주말부부등 주거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이 입주해 불황에 더욱 빛을 발하는 사업이라 할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로얄타워는 동암역(용산급행,신도림 23분) 최초 도시형생활주택으로 준공이 끝나 공사기간동안 기다릴필요가 없고 임차인이 입주되어 있어 등기후 바로 월세를 받을수 있다.


▶ 서울 1호선 동암역(동암역(용산급행, 신도림 23분거리) 초역세권!

▶ 신축,준공필, 100% 임차인 입주완료! 바로 월세소득!

▶ 실투자금 2100만원! 

▶ 1달월세 40만원 / 1년월세 480만원 꼬박꼬박 나온다


건축주 직접분양으로 거품빠진 분양가로 2000만원정도의 투자금으로 임대사업을 할수있으며, 임차인 100% 입주되어있어 공실걱정 없으며 투자와 동시에 월세소득을 볼수 있다.


동암역은 용산급행역으로 하루 서울을 출퇴근하는 유동인가 6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곳이며, 남동공단과 서인천공단의 직장인들의 셔틀버스 정류장으로 반드시 거쳐가게 되는 역이다.


그런곳에 유일하게 로얄타워가 위치하고 있어, 언제든 넘쳐나는 임대수요로 1인~2인 주거용주택의 가치가 높다.


서울과 인천 시내의를 연결하는 버스 노선도 20여개나 있으며, 경인고속도로(가좌IC),서울 외관 순환도로(송내IC)제2경인고속도로(남동IC)가 차로 10분이면 이용 가능해 서울및 수도권을 연결하는 사통팔달의 교통 중심지이다.


이뿐만 아니라 인천교통정보센터, 인천메트로 본사가 바로옆에 있으며, 인청시청을 비롯 20여개의 공공기관과 길병원, 대학병원과 롯데백화점,신세계백화점, CGV,롯데시네마,홈플러스,인천터미널,농수산물 도매시장등이 반경 3km이내에 위치하고 있어 풍부한 임차수요자뿐 아니라 생활 인프라도 잘 갖춰저 있는 지역이다.


특히, 올해까지 한시적으로 적용되는 취등록세 면제등 각종 세금혜택을  볼수 있어 투자자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문의: 032) 427-7711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