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정보석의 주얼리 하우스’, 관전 포인트는?
MBC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정보석의 주얼리 하우스(이하 주얼리 하우스)’가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주얼리 하우스’는 5월 17일 오후 11시 ‘주병진의 토크 콘서트’ 시간대에 대체편성돼 첫 선을 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방송 전부터 배우 정보석, 조은숙, 은지원, 유소영, 엠블랙 미르, 오재무 등의 화려한 캐스팅을 자랑해 화제를 모았다.

‘주얼리 하우스’는 ‘인스턴트 버라이어티’라는 기존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포맷에 도전,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출연자들이 연극의 요소를 더해 재구성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또한 ‘주얼리하우스’의 메인 MC로 발탁된 정보석은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코믹연기 변신을 선보인 바 있어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아울러 각종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은 은지원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엠블랙의 멤버 미르의 코믹연기 역시 ‘주얼리 하우스’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주얼리 하우스’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연극적으로 재구성하는 ‘인스턴트 시어터’ 외에도 미르가 뱀파이어로 변신해 세태의 문제를 날카롭게 꼬집는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지 못했던 시청자들의 애정 고민을 들어주는 ‘러브 SCENE’까지 다양한 코너로 구성했다.

제작사 측은 본지와의 통화에서 “시청자들의 사연을 받아 하나의 연극으로 꾸민다. 지금까지 토크 위주의 예능프로그램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둘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임에도 불구 연기자 위주의 출연진에 대해 “연극의 요소를 가미해야 하기 때문에 캐스팅 역시 연기 실력이 뒷받침 되는 연예인 위주로 구성했다”며 “앞으로 이들이 이끌어나가는 ‘주얼리 하우스’를 많이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파일럿 프로그램의 성격을 지닌 ‘주얼리 하우스’는 현재 편성 시간은 확정받지 못했다. 이에 첫 방송 이후 ‘주얼리 하우스’가 MBC 예능프로그램 고정 시간대에 당당히 입성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주얼리 하우스’로 인해 결방된 ‘주병진의 토크 콘서트’는 오는 5월 24일 정상방송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