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HMC투자증권 신규 TV광고 런칭-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증권사로서 신뢰성 제고
[헤럴드경제= 강주남 기자] HMC투자증권(제갈걸 사장)이 2012년 신규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2008~9년 회사 출범을 알리는 TV광고를 집행한 후 3년만에 재개하는 캠페인으로 “품질 좋은 금융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증권회사”라는 컨셉으로 5월 10일부터 방영되고 있다.

현대자동차그룹 계열 증권회사로 2008년 4월 출범한 HMC투자증권은 지난 4년간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토대로 대형증권사를 향해 한걸음씩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것에 비해 일반 고객들이 아직 잘 모르고 있다는 점에서 광고는 출발한다. 


이번 TV광고는 품질을 바탕으로 세계적 자동차그룹으로 성장한 현대자동차그룹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지만, HMC투자증권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는 사실을 “현대자동차그룹을 안다고 대답한 사람 99%, HMC투자증권을 안다고 대답한 사람 9%”라는 카피로 과감하게 던지며 증권에도 품질이 있으며 품질이 뛰어난 증권사, 신뢰할 수 있는 증권사를 찾는 사람들에게 HMC투자증권을 소개한다.

이를 위해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사임을 알리는 것을 넘어 1)2012년 1분기 증권사 모델 포트폴리오 수익률 1위, 2) 한국능률협회 한국산업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부문 우수기업 2010~12년 3년 연속 선정 등 고객의 자산증대에 도움이 되는 품질 좋은 상품 및 서비스 제공 사례를 보여주며 ‘HMC투자증권의 기준은 금융품질’이라는 것을 광고를 통해 증명하고 있다.

WM사업본부 마케팅팀 김재정 팀장은 “현대자동차그룹 계열증권사로서 HMC투자증권을 고객들에게 가장 잘 알릴 수 있는 것이 무엇일까 고민했다”며 “HMC투자증권이 제공하는 양질의 상품 및 서비스가 바로 현대자동차그룹이 강조하는 품질이며 이를 통해 품질 좋은 증권회사=HMC투자증권으로 포지셔닝 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광고에서 당당하게 이야기하고 있는 HMC투자증권의 뛰어난 금융품질을 직접 확인해 보고 싶다면 주변의 HMC투자증권을 방문해보길 권한다.

광고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MC투자증권 홈페이지(www.hmci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