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디셈버, 환상적 하모니+남성미 과시 ‘명불허전’
보컬 그룹 디셈버가 더욱 완벽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디셈버는 5월 4일 오후 방송한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타이틀곡 ‘She’s Gone’과 수록곡 ‘가슴아 미안해’를 열창했다.

이들은 ‘가슴아 미안해’ 무대에서 사랑하는 남자의 심정과 여자의 심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팬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이어진 ‘She’s Gone’ 무대에서는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여성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들의 뛰어난 가창력과 환상적인 호흡은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번 앨범명과 동명 타이틀곡 ‘She’s Gone’은 프로듀서 전창식, 조영수, 안영민 콤비의 작품으로, 디셈버 DK의 시원한 가창력과 윤혁의 랩이 잘 어우러졌다는 평이다. 

또 오성훈, 로맨틱 가을, 김행규 등 케이팝 히트 메이커와 참신한 감각을 지닌 신인 작곡가들과의 조화를 통해 앨범의 퀄리티를 높였다.

아울러 이번 앨범에는 ‘She’s gone’, 신예 아이린과 DK가 듀엣으로 부른 ‘가슴아 미안해’를 비롯해 ‘울리고 웃던 사랑’ , ‘사랑 보내기’ 등 디셈버만의 감성이 잘 드러난 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터치, 리듬파워, 2BiC, 안다미로, 디셈버, 초신성, 일렉트로보이즈, 노라조, 써니힐, 서인국, 비에이피, 아이비, 허각, EXO-K, 유키스, 노을, 신화, 소녀시대-태티서, 포미닛, 씨스타, 양파, 이해리, 한나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사했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