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보라 “나도 CF 퀸!”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개그우먼 신보라가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KBS 개그콘서트의 코너 ‘생활의 발견’, ‘용감한 녀석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보라는 ‘LG 유플러스’, ‘S-oil’, ‘현대자동차’, ‘필립스’ 등 다양한 광고에 연이어 캐스팅되면서 새로운 CF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보라는 최근 다양한 CF를 통해 개그맨으로서 친숙한 이미지와 톡톡 튀는 매력, 가수만큼 뛰어난 가창력까지 그녀만의 매력을 골고루 선보이며 광고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것.

신보라는 현대자동차 ‘싼타페’에서 육촌오빠인 가수 유희열과 함께 출연해 개그와 노래 실력을 모두 선보여 대중의 이목을 끌었으며, LG유플러스 광고에서는 동료 개그맨 ‘최군(최우람)’과 연인, 친구 사이로 등장해 사람들이 꿈꾸는 로망의 현실을 열띤 개그로 풀어내는 등 신보라 특유의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4월30일부터 일주일간 광고 영상을 본 후 유플러스 블로그(http://blog.uplus.co.kr/) 및 SNS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신보라의 싸인 사진 등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개그와 음악을 함께 소화할 수 있다는 점에서 더 좋아해주시는 것 같다”며 “각종 광고 및 행사 섭외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