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의 5월의 선물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에 13세 이하의 어린이를 동반하는 모든 고객,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을 동반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르곤졸라 피자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블랙스미스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온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인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점을 알리고자 준비하였다고 한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5월 1일부터 화제가 된 TVCF를 방영하고 있다. 이번 TVCF에는 한류스타인 송승헌, 김태희, 박유천이 모두 등장하며, 오픈키친, 45가지에 이르는 메뉴 등 블랙스미스만의 특징을 나타내, 보는 이로 하여금 눈과 입을 즐겁게 하고 있다. ‘예약없이, 1시간을 기다릴지도’라는 슬로건을 내세울 만큼 요즘 인기있는 블랙스미스가 자신 있게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또한, 블랙스미스는 가맹점도 빠른 속도로 늘어가고 있으며, 현재 30여 매장이 오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미 오픈한 매장들은 전문적인 요리사의 손길로 태어난 최신 스타일의 이탈리안 메뉴를 바탕으로 이미 화제가 되어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고객들이 주신 큰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보답하기 위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무료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하는 블랙스미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