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정의 달] GS샵 “아이에겐 맛있는 비타민, 부모님껜 든든한 홍삼을”
[헤럴드경제=도현정 기자]GS샵은 더운 여름을 앞두고 체력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상품을 상품기획자 추천 선물로 소개했다.

한창 클 어린이들을 위해서는 12가지 식물성 비타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에너지버스터골드를 추천했다. 에너지버스터골드는 씹어 먹는 비타민이어서 아이들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 GS샵은 오는 3일 오후 2시 20분께 TV방송을 통해 이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에서는 13만9000원에 총 9병을 구성해, 아이들 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먹어도 충분하다.

부모님께는 든든한 홍삼이 기력을 보충해줄 수 있다. 홍삼 제품군 중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정관장 홍삼정환은 6년근 홍삼농축액을 환 제형으로 만들어 휴대하기 편리하다. GS샵은 3일 오후 6시40분에 TV 방송을 통해 제품 판매를 할 예정이다.

GS샵은 또 따뜻한 전기매트를 여름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아이디어 상품을 내놨다. 일월 나노륨 온돌마루는 겨울철 필수 보온용품으로 꼽혔던 전기매트를 여름에 시원한 장판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습기에 강해 마루의 변형이 거의 없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경제적이다.

GS샵은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 이달 1개월 동안 ‘상상초월! 5월은 GS샵!’이란 이름으로 특별전을 기획했다. 상품 구매하는 횟수에 따라 까사미아 여름침구세트, 컨벡스 적외선 오븐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