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해 결혼예물 트랜드는 "핸드메이드&실용성"

흑룡해를 맞아 결혼소식이 많이 들려오는 2012년. 올해 가을시즌에는 섬세하고 디테일이 강조된 예물 디자인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요즘 예전과 비교했을 때 결혼예물 구입가격비중은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실용성과 디테일이 강조된 상품을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지고 있다. 가격은 저렴하면서 고품질의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나만의 웨딩주얼리를 선호하는 예비부부들이 늘면서 특별한 디자인을 의뢰해 제작하는 예비부부도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웨딩주얼리 주문제작은 창의력과 전문성을 갖춘 예물 업체에 의뢰하는 것이 좋다. 종로에는 이러한 전문성을 업체들이 많이 있다. 하지만 의뢰인과 주문제작업체 사이에 대화가 잘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주문한 상품이 제대로 제작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업체에 대해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종로에 위치한 결혼예물전문업체 '다금터'(www.dagumter.com)는 핸드메이드 결혼반지 제작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예비부부를 위한 '나만의 결혼반지'를 제작하고 있는 다금터는 고객이 결혼반지 디자인을 대강 스케치하면 상담을 통해 디자인 스케치와 단계별 제작과정, 비용 등을 꼼꼼히 체크해 준다. 차후 서비스에도 정성을 기울이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다.


결혼예물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금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