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슈데일리, 창간 1주년 기념 ‘빅스타 사진전’ 프로젝트
“한류스타들의 생생한 모습을 한 눈에”

‘웰 메이드 연예뉴스’ 이슈데일리가 창립 1주년을 맞아 동남아의 관문 태국 방콕에서 ‘코리아(KOREA) 빅스타 사진전 및 글로벌 팬 자선 이벤트’를 연다.

이슈데일리(대표 황용희)와 ‘글로벌 봉사단체’ 국제 어울림(With U)이 주최하고 BBU Clinic과 Top 메디컬(대표원장 정성일)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4월 26일부터 5월 20일까지 태국 방콕 BByou clinic BD & Siam Square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주)메디카코리아, 골프타임 스크린골프, 제주항공, (주)아모스에듀가 각각 후원한다.

이슈데일리는 이와 더불어 ‘글로벌 팬 돕기 이벤트’도 함께 한다. 제국의아이들과 나인뮤지스, 그리고 포미닛이 실제 공연 무대에서 입었던 의상과 애장품, 그리고 사인CD를 이번행사를 위해 각각 기탁, 행사 둘째날인 27일 태국 현지 팬들을 상대로 자선경매행사를 열 예정이다. 행사의 수익금은 태국 현지 한류팬 중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꿋꿋하게 살아가는 청소년팬들에게 직접 전달할 방침이다. 


이번 사진전에 참여하는 스타들은 대한민국을 문화적으로 세계 최강으로 만들어가고 있는 아이돌스타그룹 출신들로 걸그룹 시크릿, 포미닛, 티아라, 나인뮤지스와 보이그룹 FT아일랜드, 제국의아이들(무순) 등 30여개팀이다. 이들의 일거숙 일투족을 생생히 담아낸 한류사진작가는 김효범씨와 이슈데일리 송재원 기자.

사진가들은 그동안 한국의 대중문화가 전세계적인 이슈를 만들어내는 현장에서 스타들과 함께 어우러져 당시의 생생함을 카메라에 담은 증인들로, 이들은 생생한 한류스타들의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담아내 이번 ‘빅스타 사진전’을 최고로 이끌고 있다.

김 작가는 “해외민들은 한국스타들의 생생하면서도 다양한 모습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며 ”카메라에 담긴 한국 스타들의 모습에서 새로운 문화혁명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한류 프로젝트는 최근 전세계적으로 활동영역을 넓혀 나가는 한류문화를 더욱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한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한 취지에서 출발했다. 특히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팬들을 한류스타들이 직접 내놓은 물품으로 도움으로써 받기만하는 스타들이 아닌 팬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스타로 거듭나고 있음을 만천하에 천명하는 것.

이슈데일리 황용희대표는 “뜻깊은 행사에 기꺼이 자진들의 애장품을 내놓고 사진을 허락해준 많은 스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이 같은 봉사활동은 일본 중국 동남아는 물론 미국 유럽 등 전세계로 퍼뜨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슈팀 /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