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배우 염정아, 광고 모델 수익금 모교 발전기금으로 전액 기부
배우 염정아가 광고 모델 수익금을 모교인 중앙대학교 발전기금으로 전액 기부했다.

4월 25일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염정아는 드라마와 예능 출연에 힘입어 명품 브랜드 닥스를 비롯해 수 많은 광고에 연이어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또 그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커피 CF까지 점령했다. 이런 가운데 염정아와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광고 모델 수익금을 염정아의 모교인 중앙대학교 발전기금으로 전액 기부키로 해 훈훈한 감동을 더하고 있다.

염정아는 최근 현 시점에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들을 입증하는 척도로 여겨지고 있는 커피 CF를 촬영했다. 그는 일상생활 속에서 커피를 즐기는 톱스타들의 모습을 콘셉트로 한 이번 ‘맥심 모카골드마일드’ CF에서 바쁜 아침을 보낸 후 휴식을 취하며 커피를 즐기는 모습과 친구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내는 내용의 총 2가지 버전으로 이루어진 ‘맥심 모카골드 오전편’ 광고에 출연했다.

특히 광고 속 염정아는 15초라는 짧은 시간 동안 여배우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은 물론 일반인과 별반 다르지 않게 커피로 일상을 즐기는 모습으로 친근한 매력까지 동시에 발산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맥심 광고주 측은 “우리 생활에 밀접하게 연관된 커피가 주는 친근함과 ‘맥심’이라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고품격 이미지를 염정아가 동시에 충족시켜 줬다”며 “완벽하고 멋진 결과물이 나와 기쁘다”고 극찬했다.

염정아와 하정우를 비롯한 5명의 톱 스타들의 일상 속 커피를 즐기는 시간을 담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광고는 지난 4월 21일부터 순차적으로 방송되고 있으며 염정아가 출연한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오전편’은 25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 issue@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