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수 엑스포에서 ‘U+ LTE’로 ‘헤럴드경제’ 보세요
[헤럴드경제=최상현 기자]LG유플러스는 여수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LTE 연계 이벤트를 개최하고 엑스포를 동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U+ LTE’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를 위해 박람회 전시장 주변 및 외곽은 몰론 전시장 내부까지 LTE 소형 기지국(RRH) 및 인빌딩시스템(IBS) 등을 설치하고 LG전시관 내에 다양한 이벤트를 위한 공간을 마련했다.

또 관람객이 예상보다 많을 것에 대비해 이동기지국을 배치하고 현재의 가입자 용량도 언제든 2배 이상 늘릴 수 있도록 모든 준비를 마쳤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여수 엑스포의 LTE망은 관람객이 예상보다 많아도 고품질의 LTE 서비스를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도록 데이터 용량 증설이 용이하도록 구축했다”며 “아무리 고객이 몰리더라도 최소 10Mbps 이상의 데이터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상현 기자>
/puquapa@heraldcorp.com

LG유플러스는 다음달 12일 열리는 여수 엑스포를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초고속·고품질의 LTE 연계 이벤트를 개최하고 여수 엑스포를 동영상으로도 즐길 수 있는 ‘U+ LTE’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여수 엑스포 박람회장에서 도우미들이 LTE 스마트폰으로 ‘헤럴드경제’ 기사를 검색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LG유플러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