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이천 33층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 내달초 분양
SK하이닉스반도체 등 대기업 밀집 배후수요 막강

[헤럴드생생뉴스]이천의 신도시 개발 중심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는 부발읍에 고품격 아파트와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하모니를 이룬 최고층 아파트 타운이 내달 초 분양된다.

(주)신일건설은 경기도 이천시 부발읍에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을 선보인다. 지하 4층, 지상 33층 규모로 전용면적 84.9㎡의 단일 평형 454세대 아파트와 오피스텔 76실,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이뤄졌다.

이천 지역 최고층 아파트로 랜드마크로 등장할 ‘신일 해피트리 트리빌’은 자연친화적인 특성을 살린 설계로 쾌적성을 높이고 평면특화로 편리함과 안락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환경친화적인 내부시설과 고품질 마감재, 첨단 자동화시스템 적용, 미적 기능을 강조한 주방시설 등은 주거환경의 품격을 더했다.

부발읍은 이천의 강남지역으로 불리는 곳으로 최근 3기 신도시 개발계획의 유력후보지로 주목받는 지역이다. 더욱이 2012년 완공예정인 성남∼이천∼장호원을 잇는 자동차전용도로와 2015년 개통예정인 판교∼이천∼여주간 복선전철 등 다양한 개발호재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지역이다.


특히 단지 앞에 상근인원만 17,000명에 이르는 SK하이닉스 반도체를 비롯해 현대엘리베이터, 두산인프라코어, 신세계 푸드 등 직원수가 300명 이상이 기업체가 다수 포진해 있어 임대수요가 높다.

또한 SK하이닉스 반도체의 경우 SK가 인수한 이후 공정 증설의 결정과 함께 신규인력 증원이 예상되며 증설에 따른 협력업체의 이전도 계획되고 있어 대기수요층이 많을 것으로 전망된다.

영동고속도로 이천IC 및 3번, 42번 국도가 근접해있고 성남∼장호원간 고속화도로 개통으로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70번 지방도로가 인접해 있는데다 중부고속도로 서이천 IC, 내륙간고속도로 가남 IC 이용이 용이하며 여주∼양평간 중부내륙고속도로가 2012년 말에 개통예정이어서 경기 남부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부근에 분당선 전철 부발역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수도권으로의 출퇴근도 용이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부족함이 없다. 주변에 소형 할인마트가 산재해 있는 것은 물론 이천시내순환버스를 이용하면 5분 이내에 이마트 또는 하나로마트 등 대형유통시설의 이용이 가능하다. 더욱이 충청권 물동량까지 아우르게 될 이마트 후레쉬센터가 부근에 신축 중에 있다.

이외에 부근에 효양중고교와 사동중, 신하초교, 아미초교 등이 인접해있어 교육환경 또한 최적의 수준이며 인근에 어린이 공원과 함께 설봉공원 및 2만8천여평으로 조성된 온천공원이 새로 조성되어 충분한 녹지공간에서 여가생활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031) 635-4555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