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사의 품격’ 윤세아, 첫 촬영 개시..‘이브본능’ 발산
배우 윤세아가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극본 김은숙, 연출 신우철) 첫 촬영을 마쳤다.

윤세아는 지난 4월 12일 서울 강남의 한 바(BAR)에서 김수로, 장동건과 함께 ‘신사의 품격’의 본격적인 촬영에 임했다.

이날 윤세아는 감독과 자신의 연기는 물론 동선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는 등 적극적이고 의욕적인 모습을 보이며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특히 그는 이전까지 캐릭터에서 볼 수 없었던 짙은 화장과 오렌지 계열의 웨이브 머리로 이미지를 변신, 퍼플계열에 원숄더 미니 드레스로 섹시함을 더해 극중 패셔니스타 임을 과시하며 자연스레 현장 스태프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윤세아는 극중 남성들이 따르는 ‘이브본능’을 유감없이 발산하는 빼어난 미모와 발군의 실력을 겸비한 프로 골퍼이자 임태산(김수로 분)의 순정을 받는 동시에 뭇 남성들을 설레게 하는 매력적인 캐릭터 홍세라역을 맡아 열연 중에 있다.

첫 촬영을 마친 그는 “오랜만에 촬영이라 떨리고 긴장도 됐지만 감독님, 스텝들의 배려 덕분에 순조롭게 첫 촬영을 마친 것 같다”며 “극중 세라를 통해 최선의 연기는 물론, 패셔너블한 스타일로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수 있도록 열심히 촬영에 임하겠다”고 드라마에 대한 의욕과 애정을 전했다.

한편 ‘신사의 품격’은 장동건 김하늘 김수로 김민종 이종혁 등의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사의 품격’은 사랑과 이별, 성공과 좌절을 경험하며 세상 그 어떤 일에도 미혹되지 않는 불혹(不惑)을 넘긴 꽃중년 남자 4명이 그려내는 로맨틱 미(美)중년 드라마로 오는 5월 2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