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산 남천동 초고층 아파트 특별분양

 

부산 남천동 43층 초고층 '엑슬루타워' 아파트, 특별분양!

 

한 부동산 포털에 따르면 올 5월 전국 입주 예정 아파트(주상복합 및 임대)는 20개 단지 총 6천 400가구에 불과했다. 지난 2003년 5월 이후 5월 입주물량으로는 가장 적다.

 

지난해 5월과 비교했을 때는 입주물량이 많이 줄어든 상태이며 5월 물량 가운데 최대를 기록했던 2010년과 비교해서는 5분의 1수준으로 감소한 상태다. 지난달과 비교해 보면 약 천 가구 이상 줄어든 수치다.

 

부산에서는 수영구 남천동 엑슬루타워(조감도)가 유일한 입주 물량이다. 이 아파트는 남천동 대남교차로에 지상 43층 2개 동 50~98평형 299가구로 구성돼 있으며 부산에서는 유일한 5월 입주물량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 지역은 광안대교와 황령터널, 번영로 등과 바로 연결되는 부산 최고의 교통 요충지다. 이 아파트는 부산 도시철도 남천역이 걸어서 2분 거리인 역세권 단지로 대남교차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 바로 앞에 대연혁신도시가 개발 중이며 주변으로 재개발 및 재건축이 예정되는 등 주거환경이 더욱 개선될 예정이다.

 

인근에 해변시장과 메가마트 등 생활편의 시설과 남천초등학교와 동여고 등 교육시설이 자리잡고 있다. 특히 부경대, 경성대, 동명정보대 등 대학들이 부산지역에서 가장 밀집돼 있다. 또한 광안리 앞바다와 광안대교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로 작용한다. 또 서쪽에서는 부산 도심, 남쪽에서는 용호동 이기대 자연공원, 북쪽에서는 황령산, 금련산 등을 볼 수 있다. 남쪽 16층 이상에서는 바다조망도 가능하다.

 

남천 엑슬루타워는 34층에 부산에서 최초로 2개 동을 연결하는 스카이브릿지를 설치한다. 스카이 브릿지는 115.6㎡ 면적에 타워 간 연결통로와 함께 전망대 역할을 하며, 스카이브리지는 주만들을 위한 휴식 공간 또는 파티 등 소모임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한다. 이와 함께 고층 정원인 4개의 스카이 가든을 제공한다.

 

이 아파트에는 중앙방재시스템과 무인경비시스템이 설치되고 독일 명품주방가구 등 고품격 시설이 마감재로 꾸며진다. 가구당 평균 2대가 넘는 831대의 주차공간도 마련된다.

 

더불어 남천 엑슬루타워는 주상복합이지만 전용률이 77%에 달해 일반 아파트에 크게 뒤지지 않는다. 


분양문의 : 051-622-8300
자세히 보기 : http://blog.naver.com/sorae79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