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동산써브, 국가브랜드 대상 수상
[헤럴드경제=강주남 기자]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대표 백기웅)가 ‘2012 국가브랜드대상’ 부동산 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2 국가 브랜드 대상은 지식경제부와 농림수산식품부 등이 후원으로 학계와 산업계 전문 심사위원단들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 국내 후보기업을 엄격히 심사한 후 대상을 선정하는 행사다.

부동산써브는 부동산 프랜차이즈 중개업소 수가 국내 최대 규모인 약10,000개 이상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각 지점의 중개업소와 원활하고 신뢰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부동산 매물 정보를 서비스 하고 있다.

지속적인 리뉴얼과 원클릭 서비스를 오픈하고 있는 홈페이지는 부동산정보업체 중 가장 이용하기 쉽고 편리한 정보검색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현재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1대1 상담은 부동산에 대한 접근을 어려워하는 부동산 초보자는 물론,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 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 매물과 표준 시세정보를 스마트폰 전용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으로 평가돼 이번 상을 수상했다.


부동산써브의 백기웅 대표는 “부동산써브의 지속적인 신규 서비스 모색과 발전이 국가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원동력이며, 현재 빠르게 변하고 있는 부동산 시장에서 더 유용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namk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