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간기남’, 아찔-섹시한 해외 포스터 공개 ‘후끈’
영화 ‘간기남’(감독 김형준, 제작 트로피엔터테인먼트 더드림픽처스)이 해외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4월 11일 개봉한 ‘간기남’은 개봉 이후 스릴러와 코미디, 섹시 코드를 모두 갖춘 본격 성인 오락 영화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간기남’은 한층 미스터리하고 섹시한 매력이 풍기는 해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해외 포스터는 ‘간기남’의 영어 제목인 ‘The Scent’ (향기)에 맞게 국내 포스터보다 좀 더 미스터리한 분위기로 완성됐으며 박시연의 관능미가 한층 부각되어 있다.

특히 올인원 수트를 입고 묘한 자세로 앉아 있는 박시연의 섹시한 가슴라인과 아름다운 각선미, 도발적인 눈빛은 단숨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A woman in mystery’라는 카피처럼 속을 알 수 없는 묘한 미소와 뇌쇄적인 눈빛은 그가 영화에서 어떤 연기를 펼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더불어 박시연의 뒤 편에서 수갑을 든 채 응시하고 있는 박희순의 모습은 ‘A man in jeopardy’라는 카피와 절묘하게 어울리며 스릴러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처럼 간결하지만 더욱 과감해진 해외 포스터는 관객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간기남’은 간통 현장을 덮치러 갔다가 의문의 살인사건에 휘말려 살인 용의자로 몰리는 간통전문형사가 누명을 벗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과정을 그린 치정 수사극으로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양지원 이슈팀기자/ jwon04@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