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채정안 열애 공식 인정 “좋은감정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
배우 채정안이 열애설에 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웰메이드 스타엠은 4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채정안 씨는 일부 매체에 보도된 바와 같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지인들과 함께 사업가 A씨를 만났다”고 전했다.

이어 “함께 신앙을 키워가며 자연스레 친한 교회오빠 정도로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고 열애사실을 일정했다.

또한 “서로 알아가고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러한 기사가 불거져 다소 당황스럽고 부담스럽긴 하지만 서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교회를 오가며 좋은 감정을 키워가고 있는 만큼 지나친 관심보다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채정안이 교회에서 만난 사업가 A 씨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A 씨는 기업체의 CEO로 올 초부터 채정안과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고 있다.



다음은 채정안이 배포한 보도자료 전문

오전 보도된 저희 웰메이스 스타엠 소속 배우 채정안씨와 관련된 열애설에 관해 말씀드립니다.

채정안씨는 일부 매체에 보도된 바와 같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한 교회에서 지인들과 함께 사업가 A씨를 만났으며, 함께 신앙을 키워가며 자연스레 친한 교회오빠 정도로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를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입니다.

서로 알아가고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이러한 기사가 불거져 다소 당황스럽고 부담스럽긴 하지만 서로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교회를 오가며 좋은 감정을 키워가고 있는 만큼 지나친 관심보다는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 봐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채정안씨도 곧 좋은 작품과 함께 여러분들께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새 봄과 함께 하고자 하시는 모든 일들 무르익으시길 바라며 늘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