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 여의도 5분거리 도시형생활주택 '레전드힐스' 인기

지난 1995년 만 해도 3인 이상 가구가 전체 가구의 82%를 차지했는데 2010년엔 1,2인 가구 비중이 전체 가구의 절반 정도로 대폭 증가했다고 최근 통계청이 발표했다.


1,2인 전용 주택 가구수는 2010년 기준 23만 가구로 이 가운데 65%는 1인 가구로 나타나면서 이들 싱글족을 겨냥한 부동산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도시형생활주택 최적의 입지로 손꼽히고 있는 서울 영등포구 공군회관 인근은 2만여 개 기업이 밀집된 가산•구로디지털단지와 가까운데다 여의도 국제금융센터와 중앙대학교, 숭실대학교, 노량진 학원가 등이 인접해 있다.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 등 다양한 임대수요를 확보할 수 있어 주변 싱글족을 겨냥한 투자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현재 인기리에 분양 중인 도시형생활주택 ‘레전드힐스’는 지하철 1호선 영등포역과 신길역, 7호선 보라매역과 신풍역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각지로 이동이 편리하고 여의도와 차량으로 불과 5분여 거리에 위치해 배후 주거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이 도시형생활주택은 61%의 높은 전용률과 84%에 이르는 실사용 면적으로 오피스텔보다 넓은 전용면적을 자랑한다.


4층 테라스정원과 옥상 하늘정원을 마련해 도심 속 자연쉼터를 조성하고, 입주민의 건강을 위해 3층에는 319.40㎡ 규모의 휘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각 세대 드럼세탁기와 에어컨, 냉장고, 전기쿡탑 등 풀옵션 빌트인을 제공한다.


청약통장에 상관없이 신청할 수 있으며, 1가구 2주택 미적용이어서 매력이 있다. 분양가 역시 1억 1천만 원 대로 저렴한데다 계약금은 분양가의 10%, 중도금 대출 시 전액 무이자 지원 등 고객 부담을 대폭 완화한 것이 특징이다. 임대사업을 원하는 투자자는 1가구만 세를 놓아도 취득세 감면, 양도세 중과제외, 종합부동산세 제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견본주택 전시관은 홈플러스 신도림점 2층에 위치해 있다. 예약문의 02-3439-7799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